검색
2024학년도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(자원봉사자)를 아래와 같이 위촉하고자 합니다.
- 접수기간 : 2024. 2. 14.(수) ~ 2024. 2 . 21.(수) 16시까지
- 접수장소 : 장승포초등학교 교무실(☎ 055-681-8111)
- 접수방법 : 본인이 직접 제출(이메일 가능: redstone12@korea.kr), 우편접수 불가
- 위촉권자 :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위촉 선정위원회가 선정한 봉사자를 학교장이 위촉
- 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: 면접심사 대상자는 별도 공지 없이 개별통보
- 면접일시 : 2024. 2. 22.(목) 13:00 본교 도서실 (시간 및 장소 변동시 개별통보)
- 최종위촉자 발표 : 최종 위촉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고 위촉 이후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